시민들 한마음 한뜻으로 안동 경제 살려보자
상태바
시민들 한마음 한뜻으로 안동 경제 살려보자
  • 오경숙기자
  • 승인 2012.12.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단체... 봉사는 언제나 즐거운 행복

행복안동산악회는 이번에도 지역의 경제활성화을 위한 신시장상인회와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29일 토요일 오후1시 행복안동산악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장애인 복지관, 상이군경회, 상이군경미망인회, 약 1,500여명이 모인 자리에 신시장상인회 김소정회장 및 행복안동산악회 조윤노단장은 이날 MOU을 통해 재래시장 활성화, 지역의 봉사, 등 크고 작은 일에 솔선하고 책임을 다하는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권영세시장이 참석해  “시민들이 작은 손길 하나한나가 모여 지역에 크고 작은 일을 헤쳐 나가고 힘이 되어 준다는 것은 안동의 원동력이 되고 더 나아가 도청이 자리 잡고 빠른 성장의  계기가 될 것이다.”며 작은 힘이나마 협동하고 발전해나가는 단체로 남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행복안동산악회 조윤노단장은 “단체가 2010년에 만들어져 2년이 지난 지금 어느 단체보다 조직력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다." 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로 협력하고 힘을 뭉치는 회원들이 모습에 감사함을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행복안동산악회는 지역의 5개단체와 자매결연을 맺어 매년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장애인복지관이용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통해 그들의 어려움을 같이 해결해나가기 노력하는 등 지역의 보이지 않는 곳을 찾아 다니며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