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탈춤공원 내 무료영화 상영...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저녁 7시
상태바
안동 탈춤공원 내 무료영화 상영...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저녁 7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8.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영화상영제 ‘2024 한여름 밤의 파크시네마’ 개최
▲자료 안동시청 제공.
▲자료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7시 안동 낙동강변 탈춤공원에서 야외 영화상영회인 ‘2024 한여름 밤의 파크시네마’가 열린다.

29일 시에 따르면 이번 상영회에서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3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첫째 날인 29일에는 팬더 ‘포’가 잃어버린 아버지 ‘리’와 우연히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쿵푸팬더3, 둘째 날인 30일에는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오디션에 서기까지 이야기를 담은 ‘씽2게더’,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앞선 시점을 그린 프리퀄 영화로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한 ‘웡카’가 상영될 예정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구성돼 있다.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까지 리클라이너 의자가 제공될 예정이다. 

영화 상영 전에는 퀴즈이벤트 등 사전 붐업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한켠에 자리한다.

관광거점도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선선한 여름밤을 맞아 탈춤공원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 상영을 통해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할 전망이다.

‘2024 한여름 밤의 파크시네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동관광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